..
 
작성일 : 12-10-22 09:21
거영해운(주) A/S 처리 친절 사원 관련건
 글쓴이 : 최고관…
조회 : 15,092  
   거영해운(주)_감사편지.pdf (82.2K) [247] DATE : 2012-10-22 09:21:56
안녕하십니까? 임직원 여러분.
KD그룹 극동일렉콤 회장 이종기입니다.
위의 편지는 몇 일전 저에게 온 메일입니다.

내용에서와 같이 거영해운(주)의 A/S 처리 과정에 있어서 직원들의 친절하고 신속, 정확한 대응을 통해 받은 감동과 감사를 저에게 전달하고자 진심으로 우러나는 마음으로 온 글입니다.

저 역시 이 글을 읽으며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진심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어려워하는 문제를 같이 들여다 봐주고 해결 하기 위해 노력하면 감동이라는 결과를 낳게 된다는 것을 말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류가희 사원과 최유수 브록장의 마음가짐과 대응에 대해 언급되어 있고 감사를 표하고 있지만 저는 KD그룹 내의 모든 임직원이 이 둘과 같은 마음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잠시나마 일상의 업무에 가리워져 이런 마음을 잊고 있었다면 이 편지를 공유하는 것을 통해 다시 한번 더 상기 시키셨으면 합니다.

KD그룹 임직원 여러분.
현대의 기업을 운영한다는 것은 많은 난관과 어려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세계 NO 1.을 꿈꾸는 우리 KD그룹에게는 당연한 시련이라 생각하며 초심을 잃지 않고 앞을 바라보고 달려가는 마음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언제나 내 가족과 같이 KD그룹을 사랑하고 이끌어 가는 자랑스러운 극동 가족 여러분.
여러분을 통해서 KD그룹이 글로벌 NO 1. 기업이 될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Warning: Unknown: open(../data/session/sess_961765c999c965e6228ce077d7d85536, O_RDWR) failed: No such file or directory (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